북한개드립

한반도에서 전쟁의 위협이 사라졌다는 것은 완전한 거짓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드립 댓글 0건 조회 347회 작성일 19-12-14 17:06

본문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텔레그램 보내기

문재인 정부는 한반도에서 전쟁의 위협이 사라졌다고 구라를 쳤는데 알고보니 북한은 연일 미사일 실험중이다. 이게 뭐 미국을 겨냥한 것이라는 한심한 생각의 발상을 한다면 정말로 딱한 것이다. 오늘도 북한은 미사일 시험을 한 것 같다.


북한은 자랑스럽게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뭔 짓을 했다고 발표했다.


북한이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으로 불리는 서해위성발사장에서 6일 만에 또 다시 '중대한 시험'을 진행했다는 것이다.

이것은 북한이 비핵화 협상 시한으로 제시한 연말을 앞두고 미국의 태도 변화를 요구하며 압박 수위를 높이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지만 결론적으로 한반도에서 전쟁의 위협은 늘 북한으로부터 나온다.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14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과학원 대변인 발표를 통해 "12월 13일 오후 10시41분부터 48분까지 서해위성발사장에서는 중대한 시험이 또다시 진행됐다"고 전했다. 다만 중대한 시험의 내용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조선중앙통신은 "우리 국방과학자들은 현지에서 당중앙의 뜨거운 축하를 전달받는 크나큰 영광을 지녔다"며 "최근 우리가 연이어 이룩하고 있는 국방과학 연구 성과들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믿음직한 전략적 핵전쟁 억제력을 더 한층 강화하는데 적용될 것이다"고 밝혔다.


크, 무슨 서해위성발사장... 차라리 미사일 발사장이라 하라!


아니 이렇게 호시탐탐 군사력을 증강하면서 미사일 시험을 하는 것 같은데, 오늘 청와대는 어찌 NSC 회의라도 열었는지 모르겠네요.

토요일이라 쉬는건지....

부동산 보러들 갔나?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HTTPS://GAED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