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개드립

안중근 의사께서 통곡할 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드립 댓글 0건 조회 86회 작성일 20-09-18 09:48

본문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텔레그램 보내기
더불어민주당이 추미애 법무부장관 아들 서모 씨를 안중근 의사에 빗댄 논평을 냈는데, 이쯤 되면 대략 정신병 검사를 받아야 될 것 같다. 야권은 이러한 망언에 즉각 반발했다.

“이젠 윤미향 의원을 유관순 열사에 빗댈 판이다.”(박형준 전 대통령정무수석비서관)

“그냥 두면 세종대왕이나 이순신 장군과도 비교할지 모른다.”(국민의당 이태규 최고위원)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회의에서 “일반 국민이 상식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의 발언이 쏟아지는데 이래서 우리나라가 정상적인 나라로 갈 수 있는 지 매우 회의적인 생각을 갖는다”고 했다. 이종배 정책위의장도 “정부와 집권 여당의 ‘서 일병 구하기’ 막말 퍼레이드에 국민의 인내심이 한계에 달했다”며 “여당 의원들 막말 수준이 황당하다 못해 한심하다”고 했다. 같은 당 서일종 의원은 “안중근 의사의 정신까지 도둑질해 서 씨가 조국을 위해 충성한 의인처럼 찬양했다”고도 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추 장관 아들이 안중근 의사의 말씀을 몸소 실천했다는 희대의 망언이 있었다“며 “정신줄을 놓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며 비판 수위를 높였다. 민주당이 다른 역사적 위인들을 소환할지도 모른다는 비아냥도 이어졌다.

박형준 전 수석은 이날 라디오에서 “추 장관 아들을 안중근 의사에 비유하는 것을 보면서 (민주당) 윤미향 의원을 유관순 열사에 빗댈 판이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했다. 국민의당 이태규 최고위원은 “그냥 두면 (서 씨를) 세종대왕이나 이순신 장군과도 비교하려 할지 모른다”며 “이 정도면 이성을 완전히 상실한 것”이라고 날을 세웠다.

안중근 의사께서 지하에서 통곡하실 일이다!

더불어민주당에 표를 몰아줬더니 집단광기를 보이는 것 같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HTTPS://GAED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