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25때 북한군에 총 쏜게 잘못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드립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0-07-14 19:55

본문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텔레그램 보내기
나라가 미쳐 돌아가는구나, 이런게 변호사라고 방송에서 큰소리를 칩니다!

13일 노영희 변호사라는 인간이 MBN 뉴스와이드에 패널로 나와 "(백 장군이) 6ㆍ25 전쟁에서 우리 민족인 북한을 향해 총을 쏘아서 이긴 그 공로가 인정된다고 해서 현충원에 묻히냐"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선 백 장군이 1993년 일본에서 출간된 '간도 특설대의 비밀'에서 "동포에게 총을 겨눈 것이 사실이었고 비판을 받더라도 어쩔 수 없다"라고 말했다는 장면이 소개됐다. 이에 노 변호사는 "사실 대전 현충원에도 묻히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해당 방송이 나간 뒤 노 변호사가 진행하는 YTN라디오 '노영희의 출발 새아침' 게시판엔 그의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글이 쇄도했다.

청취자들은 "나라를 지키기 위해 6.25때 북괴군를 향해 총쏘신우리들 아버지들에게는 뭐라고 말할 겁니까", "자유 민주주의를 지켜주신 백선엽 장군님을 모욕했다", "북한군에 총을 쏘지 말고 적화통일되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건가"라며 노 변호사의 하차를 촉구했다.

YTN에도 "이렇게 편향되고, 아무 말이나 막 하는 사람에게 프로그램을 준다는 것이 안타깝다"는 질타가 이어졌다.

그럼 남한 쳐들어온 북한 괴뢰군에게 총을 쏴야지 우리 도우러 온 미군에게 총 쏘란 말인가? 좌파들이 이제 대놓고 개소리를 방송에서 지껄이는구나.

노변호사, 부동산 폭등했다는데 이거 누구에게 총 쏴야하나 한번 물어보자!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HTTPS://GAED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