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세계 절반 국가들이 NO KORE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드립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 20-03-09 16:53

본문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텔레그램 보내기

문재인 정부의 탁월한 외교 능력으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고 있다. 세계 절반에 달하는 국가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조치로 한국발 입국을 제한하고 있다. 외교부에 따르면 8일 오후 10시 기준 한국으로부터의 외국인 입국을 금지하거나 격리 등 입국절차를 강화한 곳은 총 104개 국가·지역으로 전날보다 1개 늘었다고 한다. 아니 갈수록 늘면 어쩌나?


스리랑카가 9일 정오부터 입국 전 14일 내 한국, 이란, 이탈리아에서 출발·경유한 외국인을 격리하기로 하면서 명단에 새로 이름을 올렸다. 조치별로 보면 아예 입국을 막거나 한국을 떠난 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입국을 허용하는 등 입국금지가 44곳이다.

사우디아라비아가 입국 전 14일 내 한국, 일본, 이탈리아, 아제르바이잔을 방문·경유한 모든 외국인 입국을 금지한다고 이날 발표했다고 한다. 사우디는 원래 한국을 입국금지 대상에 포함했다가 정부 설득으로 관광비자를 제외한 취업, 사업, 상용, 가족방문 등 기타 비자 소지자 입국을 허용했는데 다시 아예 막기로 한 것이다.


오만도 격리에서 입국금지로 조치를 강화했다.


중국을 포함한 15곳은 입국자에 대해 일정 기간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중국은 허난성이 추가되면서 한국발 입국자를 격리하는 지방정부가 19곳으로 늘었다.


문재인 정부는 한 마디 좀 하라!

방역수준이 떨어지는 국가들이 왜 이렇게 늘어나냐고!

기왕에 세계 속에 왕따국가로 전락되어가는 상황에 북한처럼 막말이라도 해서 체면 좀 살리든지...


오늘 마스크 다 팔렸단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HTTPS://GAEDRIP.CO.KR